오사카 여행 시 꼭 들러보면 좋은 오사카 난바 여행 당일치기 코스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. 간사이 공항에서 라피트 특급 열차로 빠르면 34분 만에 도착하는 난바 지역은 오사카 최고 번화가라 할 수 있습니다. 난바의 화려함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값싼 맛집 투어도 빠질 수 없는 코스이므로, 여행 당일 쉽게 걸어 다니면서 관광할 수 있는 코스로 알찬 여행 코스를 확인해보겠습니다.
오사카 난바 여행 당일치기 코스 요약
관광하기 좋은 코스대로 순서를 정해놨으며, 각 관광 위치를 지도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 지도를 보면 번호대로 지역에 위치를 가늠하실 수 있습니다.
- 난바 빌리지(난카이 난바역) – 종합 쇼핑몰
-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– 주방용품 쇼핑
- 우라 난바 – 맛집거리
- 구로몬 시장 – 전통 시장
- 도톤보리 – 강변 네온사인 관광 (저녘코스 추천)
1. 난바 빌리지
난바 빌리지는 간사이 공항역에서 난카이 난바역에 도착하자마자 만날 수 있는 쇼핑 지역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. 갖가지 생활용품 및 화장품, 인테리어 등 쇼핑 품목들이 모여 있는 난바 빌리지는 대규모 쇼핑몰인 “난바 시티(CITY)“, “난바 파크(PARKS)“, “난바 스카이오(SKYO)“로 구성된 지역을 통칭하여 난바 빌리지라고 합니다. 오사카 현지에서 사용하는 각종 물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몰이며, 마지막 여행 선물용 코스로도 적합할 수 있겠습니다.
2.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
엄마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다는 주방 용품 전문 상점들이 무성한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입니다. 주로 전문 요리사 셰프들이 사용하는 도구를 갖춘 가게들이 밀집해 있다고 해서 더 인기인 관광지입니다. 칼, 냄비 같은 조리도구뿐만 아니라 식당 운영 관련된 간판,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는 주방 용품 쪽 상점들이 많이 밀접해 있는 거리입니다. 식당과 같이 형성되어 있어 현재 특색 있는 음식점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. 10월 9일에는 “도구의 날”로 “도구야스지 축제”가 열린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.
3. 우라 난바
오사카 난바 여행 시 “맛”을 추구하신다면 바로 여기 우라 난바는 꼭 가보셔야 할 겁니다. 특히 현지인들 맛집이라고 하면 느낌이 오시겠지요. 현대적인 가게들부터 개성 넘치는 가게들이 즐비한 우라 난바는 특히 밤, 낮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맛집 거리입니다. 특히 대표적인 오코노미야키는 우라 난바에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. 그 외 초밥, 스시야키, 선술집, 철판요리, 고르기 힘든 만큼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한 우라 난바는 오사카의 맛을 느껴보시기 충분한 맛집 관광지입니다.
4. 구로몬 시장
어디 여행지를 가도 시장만 한곳이 없다? 그 나라 식자재들이 모여 있는 고유 시장 구경이 특별하다는 것은 여행을 많이 가보셨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그 지역에 주된 먹거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시장은 어느샌가 여행에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. 구로몬 시장은 또한 다양한 각 지역에 나는 갖가지 해산물, 야채, 과일 등 식자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 그러하여 전문 요리사들의 매입처라고도 알려진 구로몬 시장은 그만큼 싱싱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풍부합니다. 길게 늘어선 상점과 먹거리 상점들을 같이 만나 볼 수 있는 구로몬 시장에서 오사카에 다양한 식료품들을 구경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?
5. 도톤보리
도톤보리는 오사카 미나미의 대표적인 번화가입니다. 강변을 따라 줄지어 있는 건물 네온사인 간판들과 각종 오락거리, 먹거리들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유명한 관광지로써, 강변을 따라 번화가들이 줄지어 있어 이를 한눈에 보기 좋은 강변 산책 또는 크루즈 관광이 매우 유명합니다. 미리 오사카 주유패스 및 오사카 E-패스를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(원더 크루즈, 돈보리 리버 크루즈) 관광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니 한번은 꼭 경험해 보시기 바라며, 하루를 마무리하는 일몰 즘에 크루즈를 예약하셔 보시는 걸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밤 건물에 네온사인의 화려함도 같이 느끼실 수 있으니까요.
위와 같은 코스라면 오사카 난바 여행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충분히 별다른 교통권 사용없이 가실 수 있는 코스라고 생각이 됩니다. 잠깐이라도 오사카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난바 여행 적극 추천드리며, 가족이나 연인, 또는 친구들과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사카 난바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
📌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까지 라피트 특급 열차로 이동하기
📌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 “원더 크루즈” 관광하기
📌 오사카 관광권 E-패스 알아보기
📌 오사카 주유패스 (교통+관광권) 알아보기 <- 오사카 여행 2일 이상 추천